전국민신용등급 무료조회 아주 쉬워요~!!

알짜생활 정보|2018. 2. 22. 22:18

 

전국민신용등급 무료조회 아주 쉬워요~!!, 나는 몇 등급일까??

 

 

아래는 올크레딧에서 제공하는 무료신용등급 조회방법을 순서대로 캡쳐해드렸는데..

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을 것입니다.. 저는 조회해보니 5등급이 나오네요..

 

 

 개인 신용등급조회 무료로 이용하는 방법

 

 

 


 

1. 올크레딧 [링크] 무료가입한 후..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를 클릭합니다.. 


 

   • 주의 : 아래 그림에서 클릭할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부분이 사이트 왼쪽에 있을 수도 있고 오른쪽에 

            있을 수도 있음..

 

 

 

 

 

2아래 그림과 같이 빨간박스 부분을 클릭하시면 되는데..전국민 무료 신용조회는 횟수에 관계없이..

 

   24시간내에만 재 조회가 가능합니다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위의 빨간박스부분을 클릭한 후..가장 아랫부분을 보시면..아래와 같이 종합평점과 종합등급을 

 

   볼 수 있습니다..

 

   부끄럽지만 저의 등급을 공개할께요..생각보다 낮아서 조금 실망했네요..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국민 신용조회는 연 3회, 4개월마다 1회씩 24시간내에만 제공합니다..

 

 

 

 
 
 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위 포스팅으로 인해 소정의 마일리지를 지급받기로 하였습니다..

 

댓글()